284호 [Case Study ] 삼성전자 - 노출 카테고리별 맞춤 소재를 활용한 IPTV 캠페인 / 홈데이몰 - 특가 이벤트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쿠쿠전자 - 네이버 콘텐츠 DA를 활용한 구매 유도 캠페인
목차
1. ISSUE CHECK
1-1. 가전 업종 온라인 구매 형태
1-2. 가전 트렌드(1) - 환경가전의 고성장
1-3. 가전 트렌드(2) - 멘즈테리어(mensterior)열풍
2. CASE STUDY
2-1. 삼성전자-노출카테고리별 맞춤소재를 활용한IPTV캠페인
2-2. 홈데이몰-특가 이벤트페이지유입유도캠페인
2-3. 쿠쿠전자-네이버콘텐츠DA를 활용한 구매유도캠페인
1-1. 가전 업종 온라인 구매 형태
1-2. 가전 트렌드(1) - 환경가전의 고성장
1-3. 가전 트렌드(2) - 멘즈테리어(mensterior)열풍
2. CASE STUDY
2-1. 삼성전자-노출카테고리별 맞춤소재를 활용한IPTV캠페인
2-2. 홈데이몰-특가 이벤트페이지유입유도캠페인
2-3. 쿠쿠전자-네이버콘텐츠DA를 활용한 구매유도캠페인
케이스터디
가전제품
가전 트렌드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