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18상반기 업종분석 리포트_식음료 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0 pages| 2018.07.30| 파일형태 :
조회 1622 다운로드 0
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반조리 제품/신선 식재료 배달 서비스 인기
1-2. 먹방을 넘어 경험하고 연구하는 '먹학(學) 다식(食)' 
1-3. 커피 성숙기 맞아 소비자 기호 고급화·다양화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식음료 업종 광고비 현황
2-3. 식음료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식음료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식음료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식음료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식음료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식음료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식음료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식음료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브랜디드 콘텐츠로 재미와 긍적적 브랜드 이미지 전달
3-2. 주류 및 음료 업계의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 
식음료 광고비 매체별 광고업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