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윤선생영어교실 ‘가을 신학기’ 프로모션 캠페인 성공 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011.10.24| 파일형태 :
조회 1978 다운로드 29
자료요약
*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윤선생 영어과외 교육 프로모션 캠페인 브리프 영어교육 메조 메조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