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윤선생
영어과외
교육
프로모션
캠페인
브리프
영어교육
메조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