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윤선생
영어과외
교육
프로모션
캠페인
브리프
영어교육
메조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