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자료요약
                    
                    
                    -집중기간 / 유지기간 / 리타깃팅으로 기간별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타깃 매체 활용으로 비용 효율성 극대화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목차
                    
                    
                    Internet : A. EA코리아 - 심시티빌드잇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미디어동향
                    
                        
                         디지털 미디어
                    
                        
                         광고
                    
                        
                         나스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