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서울우유는 새로워진 저지방 우유에 대해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 했습니다. 저지방 우유의 제품 특성에 맞춘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브랜드 메시지를 타깃에게 전달하고, 이벤트를 이슈화하는 매체 전략을 구상 했습니다.
캠페인 초반에는 포털 일고정 특수 상품에 집중 하여 이벤트 이슈화를 꾀했습니다. 동시에 모바일 커버리지가 높은 네이버 모바일, 다음AD@m, 구글 애드몹 상품을 집행해 타깃 도달 및 참여를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약 한달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중 소재를 교체하면서 지속적인 이용자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 초반에는 포털 일고정 특수 상품에 집중 하여 이벤트 이슈화를 꾀했습니다. 동시에 모바일 커버리지가 높은 네이버 모바일, 다음AD@m, 구글 애드몹 상품을 집행해 타깃 도달 및 참여를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약 한달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중 소재를 교체하면서 지속적인 이용자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목차
Internet_서울우유저지방우유
지하철_키움증권
지하철_키움증권
서울우유
키움증권
성공사례
캠페인사례
나스미디어
인터넷광고
지하철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