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trend :Digital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2011.06.16| 파일형태 :
조회 2828 다운로드 59
자료요약
지난 10년간 지상파TV 시청시간은 감소하고 유료방송은 증가하면서 시청 시간 격차가 대폭 감소, 2001년 지상파 중심의 TV 환경에서 2010년에는 다채널 시대로 전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슈퍼스타K2 이후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으며, 프로그램 광고 뿐만 아니라 협찬/간접광고 까지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활발하게 집행되고 있음
목차
1. 미디어 시장 현황
1) 지상파 방송 시청시간 감소, 유료방송은 증가
2) 오디션 프로그램의 광고 집행 현황

2. 디지털방송
1) 한국, IPTV 가입자 세계4위..증가율 1위
2) 티빙롤(tvingRoll) 론칭

3. 모바일
1) 게임법 시행령 개정안 입법 예고
2) 국내 모바일 커머스 현황

4. OOH미디어
1) 버스 외부 광고의 트렌드 변화
2) 투명 디스플레이 활용 옥외 매체 등장
3) 인천공항광고 사업권 입찰 결과
나스미디어 모바일 OHH 미디어시장 디지털방송 티빙롤 모바일 광고 버스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