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브랜드 광고주 온라인 매체 전략 분석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1.02.14|
파일형태 :

자료요약
최근 이용자가 빠르게 확산되며, 고급레저로 주목받는 골프 브랜드들의 온라인 매체 전략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골프 브랜드 자체의 온라인 매체 전략 확인 및 대표적인 고관여 제품으로서 VVIP타깃에 대한 일반적인 광고 전략의 인사이트를 도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프 브랜드 자체의 온라인 매체 전략 확인 및 대표적인 고관여 제품으로서 VVIP타깃에 대한 일반적인 광고 전략의 인사이트를 도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 Intro
- 골프용품 브랜드 온라인 광고비 추이
- 집행 매체 분석
- 타겟팅 이슈
- 타겟 추출 방법
- 맺음말
- 골프용품 브랜드 온라인 광고비 추이
- 집행 매체 분석
- 타겟팅 이슈
- 타겟 추출 방법
- 맺음말
골프
온라인
미디어
전략
광고
분석
case
VVIP
타겟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