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oprt] 2015 NPR_인터넷 이용자 행태 보고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4 pages| 2015.03.27| 파일형태 :
조회 4900 다운로드 7
자료요약
NPR(Netizen Profile Report) 소개
‘인터넷 이용자’ 대상으로 매체 이용 행태, 주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및 광고 수용 행태 등을 조사하는 보고서입니다.

조사 대상
국내 인터넷 이용자 (PC 인터넷 & 모바일 인터넷 동시 이용)

표집 방법
패널 전문 설문 업체 의뢰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표본 규모
2,000명

조사 기간
2014년 12월 11일 ~ 2014년 12월 26일

조사 방법
자기 기입식 전자 설문 / Mobile Survey
목차
1. 조사 개요
(1) NPR(Netizen Profile Research) 소개
(2) 조사 설계
(3) 응답자 분포

주요 조사 결과

1. 매체 이용 행태
-1. 인터넷 이용자의 TV 매체 이용 행태
-매체별 일평균 이용 시간
-매체별 이용 시간대
-TV 시청 중 스마트폰 이용

2. PC 인터넷 vs 모바일 인터넷
-인터넷 이용 목적
-커뮤니케이션 목적의 인터넷 이용
-메신저 이용률
-이용 메신저
-SNS 이용 행태
-SNS 접속 인터넷 유형
-기업/브랜드 SNS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SNS 이용자의 네이티브 광고 반응
-엔터테인먼트 목적의 인터넷 이용
-동영상 시청 행태
-동영상 광고 시청자 반응
-게임 이용자
-게임 이용 장르
-PC 게임 정보 획득 경로
-모바일 게임 설치 경로
-게임 아이템 구매 경험
-쇼핑 채널 분석
-인터넷 구매자
-인터넷 쇼핑 이용 이유
-인터넷 쇼핑 이용 채널
-월 평균 구매 빈도 및 1회 평균 금액


모바일 디지털 인스타그램 밴드 커뮤니케이션 네이티브 광고 모바일 게임 인터넷 쇼핑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