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타겟오디언스#소비자#10대#101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타겟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