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12:00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Focus on] 생각이 현실을 넘으면 새로운 현실이 시작된다.
- 2011.11.07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기존 3G보다 속도가 5배나 빠른 4세대 이동통신인 4G LTE서비스가 본격화 되었다. 일반 고객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SK텔레콤 LTE 서비스를 보다 쉽고 친숙하게 만들기 위해 SK마케팅앤컴퍼니가 나섰다.
- 생존의 어려움 속, 그 해법을 제시할 묘약이 필요한 때
- 2009.01.02 12:00 | 오리콤브랜드저널, 2009년 01월, 45호
- 글로벌 경제위기의 한파가 몰아친 2008년.외환위기를 겪은지 10년 만에 다시 찾아온 경제 어려움 속에 광고시장 역시 직격탄을 피하기 어려운 한 해였다. 연초 새로운 정권교체와 경제도약의 희망 속에 힘차게 디딘 발걸음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다소 힘겹게 그 행보를...
- 어디를 보느냐가 전쟁의 반이다(박웅현 ECD)
- 2005.09.29 12:00 |
- 어디를 보느냐가 전쟁의 반이다(박웅현 ECD) # 1. 어디를 보느냐가 전쟁의 반이다 박웅현 CD의 사무실에 들어섰을 때 ‘현대생활백서’ 책을 받아 보았냐고 묻더니 한 권씩을 건내 주면서 말했다. “책 자체를 마케팅 하자는 방안이 떠올라 책을...
- 광화문에는 촛불이 없다 - 한국형 감성마케팅 / 장기영
- 2005.03.01 12:00 |
- 서명 : 광화문에는 촛불이 없다 저자 : 장기영 출판사 : 삼각형프레스 출판년월 : 2004년 06월 20일 ISBN: 8974679876 면 수 : 386쪽 대한민국을 변화시키는 두 가지 키워드, 감성과 디지털 냄비 근성도 힘이 된다! 우리 내부에 잠재되어 있는 놀라운 힘을 꺼내 보여주는 책!...
- 클레이메이션 광고
- 1999.09.22 12:00 |
- 말 그대로 진흙으로 만든 인형의 동작을 하나 하나 수 (手) 작업으로 움직인 뒤 그 모습을 촬영해 만화영화처럼 연속 동작으로 이어 붙인 것을 말한다. 보통 20초짜리 광고 한편을 만들려면 짧아도 3~4개월, 길면 1년 이상 손이 가야 하는 까다로운 제작 방식이다. 빠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