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텔레콤 관련 기사
- 2014.12.04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기획 취재/조사 2011.11.07
- 기존 3G보다 속도가 5배나 빠른 4세대 이동통신인 4G LTE서비스가 본격화 되었다. 일반 고객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SK텔레콤 LTE 서비스를 보다 쉽고 친숙하게 만들기 위해 SK마케팅앤컴퍼니가 나섰다.
- 마케팅 2009.01.02
- 글로벌 경제위기의 한파가 몰아친 2008년.외환위기를 겪은지 10년 만에 다시 찾아온 경제 어려움 속에 광고시장 역시 직격탄을 피하기 어려운 한 해였다. 연초 새로운 정권교체와 경제도약의 희망 속에 힘차게 디딘 발걸음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다소 힘겹게 그 행보를...
- 인터뷰 2005.09.29
- 어디를 보느냐가 전쟁의 반이다(박웅현 ECD) # 1. 어디를 보느냐가 전쟁의 반이다 박웅현 CD의 사무실에 들어섰을 때 ‘현대생활백서’ 책을 받아 보았냐고 묻더니 한 권씩을 건내 주면서 말했다. “책 자체를 마케팅 하자는 방안이 떠올라 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