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wer Campaign]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
- 2011.10.31 12:00 | HS Ad
-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은 중독성 있는 BGM, 부드러운 듯 임팩트 있는 카피, 작품성 있는 사진 등 완벽한 크리에이티브적 요소와 SNS로 확산가능한 '참여 가변형 캠페인 플랫폼'까지 360도 IMC 마케팅의 전형을 보여준다.
- [The Best Creative]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
- 2011.09.23 12:00 | 광고계동향
- 8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대한항공의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비행기를 타고 밖으로 나가는 제품의 속성에 국한하지 않고 우리나라의 ‘소박하지만 따뜻한 풍경들’을 소재로 광고를 전개하였다. 재치 넘치는 카피는 보는 이로 하여금...
- [The Best Creative] 대한항공 : Fly to 평창 2018 미래의 별들에게
- 2011.08.10 12:00 | 광고계동향
- 한 편이 있었다. 7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된 대한항공의 ‘Fly to 평창2018 - 미래의 별들에게’편이 그것이다. ‘Fly to 평창2018- 미래의 별들에게’편의 광고는 지난 6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를 대상으로 네티즌 및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투표와 베스트 크리에...
- [The Best Creative] 대한항공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 무라카미 류 편
- 2011.03.21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항공의 새로운 광고시리즈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중 ‘소설가 무라카미 류, 일본의 온천을 말하다’편이 국내 최고의 광고회사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뽑는 2월의 애드와플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되었다.
- 광고 속 키워드 - 5월 22일, 대한항공 격납고에선 무슨 일이…
- 2010.06.21 12:00 | HS Ad
- 각 종족들이 김포공항으로 향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결승전이 2010년 5월 22일 오후 6시 대한항공 본사 격납고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아무나 쉽게 가볼 수 없는 미지의 공간, 격납고에서 펼쳐지는 최초의 결승전으로 많은 e-sports 팬들의 마음을...
- [INSIDE/PEOPLE]쉽고 깊은 말 - CD열전 #07. 이승환 CD 인터뷰
- 2018.04.03 12:00 | HS Ad
- 그는 광고의 '광'자도 알지 못했습니다. 학생 때, 공모전 한 번, 동아리 한 번 해 보지 않았습니다. '광고'라는 선택지는 애초 그의 인생 플랜에 없었습니다. HS애드 이승환 CD에게 광고는 우연히 다가왔습니다. 광고 한 번 해보라는 지인의 권유로 광고회사에 입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