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거대한 크리에이티브의 파도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하루에도 수백 편의 광고가 온에어 되고, 그중에서 획기적이라거나 전율, 감동을 줄 정도로 눈에 띄는 광고를 만나기란 쉽지 않다. 그러다 이 광고를 만났다.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Taycan)’의 한국 런칭 캠페인 영상이다. ‘
- [Rising Star] 융합 콘텐츠형 아티스트 이희문
- 2018.01.25 12:00 | 펜타브리드
- 순간순간 새롭게 창조되는 예술이란 이런 걸까? 섹시하고 아방가르드한 비주얼은 우리 안의 소심함을 내쫓는다. 리듬의 틀을 깨는 오묘한 음색과 몸짓은 함께 놀고 싶은 열망을 한껏 부추긴다. 이 유니크한 매력 속에 ‘경기민요의 본질’이 살아 숨...
-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 팔리는 아이템, 파워브랜드,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 2014.09.15 12:00 | 교보문고
-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 팔리는 아이템, 파워브랜드,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책소개 불황의 시대, 하이엔드로 돌파하라! 보편적으로 쓰는 하이엔드(High-end)는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군 중에서 기능이 가장 뛰어나거나...
- [The Best Creative] 위닉스 뽀송 ‘SOUND’ 편
- 2014.06.13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5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위닉스 뽀송 ‘SOUND’ 편이 선정 되었다. ‘SOUND’편은 광고회사 ‘맥켄에릭슨’이 기획하고 ‘Value Korea(감독 박찬도)’가 제작하였으며, 지난 5월 12일 개최된 베스트...
- [박 아트의 24/7] B안
- 2012.04.20 12:00 | CHEIL WORLDWIDE
- 지금 나에겐 코털 정리기와 새로운 스킨로션이 필요하다. 가벼운 런닝화도 있었음 한다. 보풀이 일어난 2011년식 추레한 추리닝을 대체할 배기스타일 트레이닝복도 원한다. 하지만 누가 뭐래도 이 순간 가장 필요한 것은 따로 있다. 지친 내 몸이 안달루시아 사람처럼...
- [Special Issue Ⅲ] 2012년 인쇄미디어 광고시장, 10% 이상 감소 전망
- 2011.12.16 12:00 | 광고계동향
- 2011년 금년은 미디어업계는 물론 사회와 경제 전반에 걸쳐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위기감이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는 형국이라고 할 수 있다. 미디어업의 성쇠를 결정짓는 내년도 세계 경제와 한국 경제에 대해서 각 연구기관들은 2008년 미국발 금융위기를 뛰어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