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코리아 관련 기사
- 마케팅 2011.10.10
- 아트 마케팅, 물리적 결합에서 화학적 결합으로 아트와 마케팅이 만난다는 것은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미술관이나 전시장에서 볼게 아니라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물건 속에서 소비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터에겐 가장 매력적인 소비자 유인...
- 2005.03.01
- 서명 : 이유 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 저자 : 조철제 저 출판사 : 웅진북스 출판일 : 2003년 08월 페이지수 : 231 ISBN : 8956420440 ’’명품 브랜드 열풍’’은 과시적 허영을 충족시키고자 하는...
- 기획 취재/조사 2024.04.26
-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 인터뷰 2024.04.25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