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만 하지 말고 제품 자체를 ‘아트’로 만들어라
- 2011.10.10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아트 마케팅, 물리적 결합에서 화학적 결합으로 아트와 마케팅이 만난다는 것은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미술관이나 전시장에서 볼게 아니라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물건 속에서 소비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터에겐 가장 매력적인 소비자 유인...
- 조철제 저, 이유 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
- 2005.03.01 12:00 |
- 서명 : 이유 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 저자 : 조철제 저 출판사 : 웅진북스 출판일 : 2003년 08월 페이지수 : 231 ISBN : 8956420440 ’’명품 브랜드 열풍’’은 과시적 허영을 충족시키고자 하는...
- 이제 가전도 구독하는 시대, LG전자 구독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여러분은 요즘 음악 어떻게 들으세요? 20년 전만 해도 음악은 CD 또는 MP3로 듣는 게 당연한 시대였지만, 요즘은 스트리밍이 대세죠? 아마 아래와 같은 MP3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 달라진 즐거움의 방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인간)’라는 말이 의미하듯 인간은 재미를 좇는 존재다. 놀고자 하는...
-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