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09.21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인터뷰 2013.11.27
- 1984년 종합광고대행사로 설립된 LG애드는 바로 다음해에 우리나라 광고계를 강타하는 캠페인을 탄생시켰는데, 바로 금성의 ‘테크노피아(Technopia)’ 캠페인이었다. 가상의 공간에서 컴퓨터에 의해 제어되는 로봇들이 컨베이어 벨트를 따라 무엇인가를...
- 애드컬럼 2012.12.26
- 유명인의 성명·초상·사진·음성 이용 및 역할모방은 퍼블리시티권 침해에 해당돼…
- 2009.04.03
- 한 줄의 힘[스티브 콘 저 / 마젤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