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법고창신(法古創新)- “광고기획자는 충신의 마음을 갖고 간신의 혀로 설득해야"
- 2013.11.27 12:00 | HS Ad
- 1984년 종합광고대행사로 설립된 LG애드는 바로 다음해에 우리나라 광고계를 강타하는 캠페인을 탄생시켰는데, 바로 금성의 ‘테크노피아(Technopia)’ 캠페인이었다. 가상의 공간에서 컴퓨터에 의해 제어되는 로봇들이 컨베이어 벨트를 따라 무엇인가를...
- [Case Study] 유명인의 성명·초상·사진·음성 이용 및 역할모방은 퍼블리시티권 침해에 해당돼…
- 2012.12.26 12:00 | 광고계동향
- 유명인의 성명·초상·사진·음성 이용 및 역할모방은 퍼블리시티권 침해에 해당돼…
- 한 줄의 힘[스티브 콘 저 / 마젤란]
- 2009.04.03 12:00 |
- 한 줄의 힘[스티브 콘 저 / 마젤란]
- 2008 광고계 10대 뉴스
- 2009.01.12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1월, 214호
- 어느 해보다도 굵직한 이슈를 몰고 다녔던 한 해였다. 이명박정부가 출범하면서 대통령직속기구로 방송통신위원회가 설치됐으며 철저히 ‘시장’의 원리에 따라 진행하겠다는 광고·미디어정책은 이해당사간의 격렬한 논쟁을 몰고 다녔다. 게다가...
- 커져라 상상력 강해져라 마케팅[김민주 저/리더스북]
- 2008.09.17 12:00 |
- (마케팅에 날개를 달아주는 강력한 아이디어 150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