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10.20
- 릴렉세이션은 스트레스 상태와 대비되는 개념으로서 다양한 차원에서 릴렉세이션을 정의할 수 있는데, 생체적인 차원에서는 자율신경계(autonomic nervous system)의 활성화를 완화하거나 근육이나 뼈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을 들 수 있으며, 감성적인 차원에서는 평온,...
- 에세이 2012.03.19
- 소비자들이 단순히 제품을 소비하는 시대는 갔다. 이제 그들은 제품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소비하고자 한다. 스마트기기가 대표적이다. 치열한 스마트기기 시장에서 강자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약점도 새로 움으로 바라볼 수 있는 차별화된 접근이 필요하다.
- 광고뒷이야기 2009.05.14
- 작년 9월 ‘See the unseen’ 광고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SK브로드밴드가 5월 1일부터 대대적인 신규광고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전‘See the unseen’광고캠페인이 CI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SK브로드밴드 사업영역인...
- 기획 취재/조사 2020.04.14
- 가족의 미래를 염려하며 현금을 묶어 둘 필요가 없는 ‘리치 싱글’들의 눈길은 어디로 향하는가? 2020년을 살아가는 마케터들의 공통된 숙제다.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30대 중반 싱글녀 A는 지난 2018년 일본 도쿄의 국립현대미술관을 찾았다가 한 작가의 작품에 홀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