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6 pages| 2020.12.29| 파일형태 :
조회 3515 다운로드 4
목차
01 CHALLENGE AD MARKET - 디지털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광고 업계의 움직임
1. 2021년 광고 시장 규모
2. 광고 업계의 디지털 전환 및 커머스 사업 진출
3. ios IDAF 사용 제한과 대응
 
02 CHANGE AD VERTISEMENT - 광고 시장의 다양한 시도, 마케팅 기회 확장으로 연결
1. 디지털 광고 시장의 중소형 광고주 진입 확대
2. 인플루언서 마케팅 내 디지털 미디어 영향력 강화
3. 맞춤형 노출 가능한 Addressable TV 광고 본격화
 
03 COMBINATION COMMERCE - '기승전-커머스'의 시대, 기술 및 플랫폼 결합으로 성장 도모
1.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본격 확장
2. 국내 이커머스 新 디지털 생태계 구축
3. 커머스 업계 내 합종연횡 증가 예상
 
04 CHANCE LIFESTYLE - 계속되는 코로나 일상, 2021년에도 주목해야 할 트렌드
1. 동네 생활권 내 온디맨드 서비스 성장 주목
2. 동영상 플랫폼에서 메타버스로 비대면 소통 공간 확장
3. 심리스·초개인화 서비스로 이용자 경험 개선
 
#2020 #나스미디어 #12월 #미디어 #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