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4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웅진 케어스 - 네이버 지식iN 이벤트
-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이벤트를 진행하여 긍정적인 제품 정보 DB 누적
Case 2 : 아이리버 - 딕플 D30 출시기념 이벤트
- 제휴이벤트를 통해 TV CF 이슈화 및 브랜딩 유도
-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이벤트를 진행하여 긍정적인 제품 정보 DB 누적
Case 2 : 아이리버 - 딕플 D30 출시기념 이벤트
- 제휴이벤트를 통해 TV CF 이슈화 및 브랜딩 유도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광고사례
성공사례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
제품정보
제품홍보
아이리버
D30
제휴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