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2009년 2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대한항공 - Road Trip USA
빅 포털 내 고정 상품 진행을 통해 캠페인 주목도 극대화
Case 2 : Double A - Stress Free
1차/2차 배너로 나누어 집행된 시리즈 캠페인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대한항공
포털
고정상품
포털광고
캠페인주목도
더블에이
Double A
배너광고
시리즈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