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한국 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성공사례
목차
1. Client & Brand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온라인광고
메조미디어
온라인광고성공사례
존슨앤존슨
원데이아큐브
렌즈
온라인광고소식
온라인광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