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한국 화이자동물 약품 외 3개 캠페인
자료요약
동물종합구충제레볼루션브랜딩캠페인
캠페인내용:
-반려동물에대한관심이증가하면서동물약품업종에서이례적으로B2C광고진행
-주요구매고객포함반려동물잠재고객대상브랜드인지도확보를위해네이버, 다음대형포털집중활용
캠페인내용:
-반려동물에대한관심이증가하면서동물약품업종에서이례적으로B2C광고진행
-주요구매고객포함반려동물잠재고객대상브랜드인지도확보를위해네이버, 다음대형포털집중활용
목차
한국 화이자동물 약품 외 3개 캠페인
01. 한국화이자동물약품
02. 샤넬N°5
03. 롯데리아랏츠버거
04. 기아자동차K7
01. 한국화이자동물약품
02. 샤넬N°5
03. 롯데리아랏츠버거
04. 기아자동차K7
샤넬
롯데리아
기아자동차
K7
랏츠버거
한국화이자동물약품
사례
광고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