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_하나은행
다양한 언-오프 미디어 집행을 통해 '생활 속에서 만나는 하나은행'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옥외 매체 통합_제주항공
버스, 지하철, 무빙워크 등 다양한 옥외광고 활용, 새롭고 대형화된 2012 제주항공 글로벌 취항 캠페인 집행
Internet_하나은행
다양한 언-오프 미디어 집행을 통해 '생활 속에서 만나는 하나은행'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옥외 매체 통합_제주항공
버스, 지하철, 무빙워크 등 다양한 옥외광고 활용, 새롭고 대형화된 2012 제주항공 글로벌 취항 캠페인 집행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_하나은행
-옥외 매체 통합_제주항공
-Internet_하나은행
-옥외 매체 통합_제주항공
나스미디어
케이스스터디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광고
하나은행
제주항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