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메조미디어] 숏폼?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 pages| 2025.06.02| 파일형태 :
조회 36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숏폼#타겟오디언스#소비자#릴스#쇼츠#틱톡#동영상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