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메조미디어] 숏폼?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 pages|
2025.06.02|
파일형태 :

자료요약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숏폼#타겟오디언스#소비자#릴스#쇼츠#틱톡#동영상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