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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서론]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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