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INDEX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광고비
#모바일
#네이버
#쇼핑서비스
#포스트코로나
#메타버스
#친환경
#OTT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