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호 [2020년 11월] MEDIA AD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0.12.02| 파일형태 :
조회 188 다운로드 0
목차
MEDIA AD ISSUE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전환 추적 기능 오픈
· 네이버 스마트채널(보장형) 동영상 확장형 출시
· 페이스북 쇼핑 광고 업데이트: 제품 태그 광고&맞춤/유사잠재고객
· 페이스북, 자동화된 앱 광고 출시(AAA)
· 유튜브 트루뷰 디스커버리 검색 상품 풀런칭
· 카카오모먼트 전환 목표 캠페인 이벤트 확대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네이버 #미디어 #광고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모먼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