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호 [2020년 2월] 웹툰 상품 광고 성공 사례 분석- 말레피센트2, 아이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20.03.10| 파일형태 :
조회 1032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 지속 성장하는 국내 웹툰 시장, 주요 이용자는 10-20대
· 유료 이용 경험은 네이버웹툰> 카카오페이지> 다음웹툰 순
 
CASE STUDY
· 말레피센트2-주요 메인 고정상품 및 웹툰 지면 활용 캠페인
· 아이더-신제품 이미지 노출 확산 및 사이트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말레피센트2 아이더 웹툰시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