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화이트플러스리뉴' 캠페인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0 pages| 2011.06.13| 파일형태 :
조회 4418 다운로드 110
자료요약
라네즈 모델 송혜교가 등장하는 동영상을 노출하여 포털과 더불어 SNS, 매거진 등 신규매체를 통해 다양한 접근을 유도하고 마이크로사이트 내 공식이벤트 뿐 아니라 매체별 세부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이벤트 참여도를 높여 광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킨 라네즈 화이트플러스리뉴 캠페인 성공요인을 살펴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주 활용상품

4> 성공요소
캠페인 사례 광고캠페인 메조미디어 라네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