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광고이론
2017 하반기 디지털 광고&미디어 이용 행태 리서치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
2017.10.30
|
파일형태
:
조회
5085
┃
다운로드
17
메조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7월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미디어&마켓 이슈 2022년 7월 호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2025년 6월] MEDIA ONE SHEET ? OTA 매체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동적역량과 공급사슬관리에 대한 실증연구
유상증자의 규모, 방식, 목적이 복합적으로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위협이 즉각보상 추구 행동에 미치는 신경심리학 연구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뉴스 동질화 현상의 이론적 분석 틀 : 기점 기사 개념과 영향력·생산성 지표의 제안
Illuminating the Pathway from Social Media Marketing Stimuli to Skincare Brand Choice Through Product Effectiveness
한국, 미국, 스웨덴의 소비문화 비교 - 성별, 세대별 차이를 중심으로-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 경험에 대한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탐색적 연구
국내 18개 정부 부처의 유튜브를 활용한 정책 홍보 : 인기 콘텐츠의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