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케이블, IPTV, 인터넷 광고유형 분류 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 | 한국방송광고공사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조회 478 다운로드 0
자료요약

CONTENTS
■ 1장 서론
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017p
2절 본 연구의 구성                ---------022p



■ 2장 광고유형 분류 선행연구 검토
1절 국내 표준화 연구 동향    ---------024p
2절 국외 표준화 연구 동향    ---------042p
3절 광고 표준화의 근거와 배경 -------047p


4절 광고 표준화를 위한 기본 방향 -----050p



■ 3장 플랫폼별 광고유형 분류
1절 플랫폼별 광고유형 분류  ---------056p
2절 소결                              ---------061p


■ 4장 매체사별 광고유형 분류
1절 매체사별 광고유형 분류  ---------063p
2절 소결                              ---------075p



■ 5장 새로운 표준화의 제안
1절 새로운 표준화 체계 분류 ---------077p
2절 표준화 방안 제안            ---------087p
3절 전문가 의견 조사            ---------090p
4절 최종 표준화 방안 및 표준화 방안 확산을 위한 제안 ------118p


■ 6장 결론
1절 연구결과 요약               ---------128p
2절 결론                             ---------133p
3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137p



<참고문헌>                        ---------140p
<부 록> 전문가 인터뷰 설문지 -------143p
<Abstract>                            -------154p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