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TENTS
■ 1장 서론
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017p
2절 본 연구의 구성 ---------022p
■ 2장 광고유형 분류 선행연구 검토
1절 국내 표준화 연구 동향 ---------024p
2절 국외 표준화 연구 동향 ---------042p
3절 광고 표준화의 근거와 배경 -------047p
4절 광고 표준화를 위한 기본 방향 -----050p
■ 3장 플랫폼별 광고유형 분류
1절 플랫폼별 광고유형 분류 ---------056p
2절 소결 ---------061p
■ 4장 매체사별 광고유형 분류
1절 매체사별 광고유형 분류 ---------063p
2절 소결 ---------075p
■ 5장 새로운 표준화의 제안
1절 새로운 표준화 체계 분류 ---------077p
2절 표준화 방안 제안 ---------087p
3절 전문가 의견 조사 ---------090p
4절 최종 표준화 방안 및 표준화 방안 확산을 위한 제안 ------118p
■ 6장 결론
1절 연구결과 요약 ---------128p
2절 결론 ---------133p
3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137p
<참고문헌> ---------140p
<부 록> 전문가 인터뷰 설문지 -------143p
<Abstract> -------154p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