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대 남성의 이·미용 서비스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명지대학교 | 111 pages| 2007.02.01| 파일형태 :
조회 1054 다운로드 2
자료요약
오늘날 우리나라 남성들은 경제적 여유와 개인주의 성향, 메트로섹슈얼 등의 유행에 힘입어 패션이나 외모에 관심이 높다. 본 연구의 목적은 외모 관리에 신경을 쓰는 20-40대 남성의 이?미용 서비스품질에 대한 평가를 확인하고 이?미용실이나 이?미용사에 대한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조사하는데 있다. 또한 남성들의 사회문화적 외모 태도를 확인하고 외모 태도에 기초한 군집 별로 남성 소비자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이나 이?미용행동에 유의한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본 연구는 설문지 방법으로 수행되었다.
이·미용 서비스 서비스만족도 재방문 남성 외모 성 이미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외모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명지대학교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