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20-40대 남성의 이·미용 서비스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자료요약
오늘날 우리나라 남성들은 경제적 여유와 개인주의 성향, 메트로섹슈얼 등의 유행에 힘입어 패션이나 외모에 관심이 높다. 본 연구의 목적은 외모 관리에 신경을 쓰는 20-40대 남성의 이?미용 서비스품질에 대한 평가를 확인하고 이?미용실이나 이?미용사에 대한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조사하는데 있다. 또한 남성들의 사회문화적 외모 태도를 확인하고 외모 태도에 기초한 군집 별로 남성 소비자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이나 이?미용행동에 유의한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본 연구는 설문지 방법으로 수행되었다.
이·미용 서비스
서비스만족도
재방문
남성 외모
성 이미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