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제품 유형과 소비자 특성이 결합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보너스팩과 가격할인 결합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목차
연구 목적
이론적 배경 요약
연구 모형
실험 방법 요약
기대되는 실무적 시사점
주요 참고문헌
이론적 배경 요약
연구 모형
실험 방법 요약
기대되는 실무적 시사점
주요 참고문헌
#한국옥외광고센터
#보너스팩
#가격할인
#결합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