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정보시스템 취약성 평가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한국, 미국, 스웨덴의 소비문화 비교 - 성별, 세대별 차이를 중심으로-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항공사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규모와 ESG 적합도의 조절효과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