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BRAND REPORT]글로벌 기업의 골프마케팅 바람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모자에는 항상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사업 규모 6억5천만 달러로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25위에 랭크 되어 있는 나 이키 사가 그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는 타이거 우즈가 21세였던 1996년 당시 처음 계약을 맺었는데, 그때...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16호
- 2011.08.12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16호 - 2011 대한민국광고대상 시행요강 발표
- [Special Issue] 2011 업종별 광고시장 전망
- 2011.01.26 12:00 | 광고계동향
- 신규주택공급이 활발히 이루어져야만 부동산광고시장이 살아날 수 있는데 요즘 이렇게 위축된 시장 내에서 신규공급은 더욱 힘들 것으로 보인다. 2010년에는 10만여 세대가 넘는 미분양 물량으로 자금회수의 어려움과 금융권의 추가대출 중단, 건설사들의 구조조정,...
- 업종별 광고 전망
- 2010.02.10 12:00 | 광고계동향
- 2009년 건설부동산 광고시장은 정부가 시행한 양도세면제 혜택부여로 인해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이 일정기간 집중되면서 시장이 호전되는 듯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분양물량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2008년보다 더욱 침체된 상황을 보였다.
- 기업·소비자 윈윈!! 불황기, 공짜마케팅이 뜰 수밖에 없는 이유
- 2009.06.05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공짜를 좋아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일 터. 불황일수록 얇아지는 지갑에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는 위축되고, 이 때‘공짜’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매력으로 다가가기 마련이다. 공짜마케팅의 배경과 이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에 대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