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Creative] 동화약품 까스활명수 -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편
- 2018.12.14 12:00 | 광고계동향
- 있다. 무려 121년 동안 소비자의 곁을 지켜온 동화약품 까스활명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밥’에 담긴 의미를 찾기 위해 노력하였다. ‘걱정, 응원, 우정, 사랑…. 마음만으로 든든합니다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밥’에 담겨 있는 수많은 마음을 정의한 까스활명수...
- [Brand & Communication] 오늘부터 나는 미인입니다 - 동화약품 '미인활명수'
- 2016.10.2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을 통한 새로운 기회로 기네스북이 인정한 국내 최초의 등록상품, 한국 최고의 장수 브랜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소화제 부문 11년 연속)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국민 브랜드, 활명수(活命水). 99.8%의...
- [이달의 광고] 동화약품 부채표후시딘 연고 - ‘부채표후시딘’ 편
- 2015.09.09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정리 ┃ 편집부 어릴 적 친구들과 동네 놀이터를 꽤나 다녀봤던 사람이라면, 부채표후시딘은 매우 친근한 연고일 것이다. 친구들과 놀다 무릎이 깨져서 집에 들어오는 날이면, 어머니는 늘 나보다 더 아파하시며 부채표후시딘을...
- [Brand & Communication] 만난지 5초만에 Kiss를?! 동화약품 잇치 캠페인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혜련 Plan H/Planning Factory, hyeryeon1.lee@oricom.com 잇몸치료와 양치를 한 번에 가능한 잇몸약, 잇치 잇치페이스트’는 잇몸치료제로 치아와 잇몸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똑똑한 잇몸약이며 잇몸질환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것이 큰...
- 하늘천 따~지! 비타천 따~지? - 동화약품 비타천 플러스
- 2003.06.19 12:00 |
- 하늘천 따~지! 비타천 따~지? ...
- 동화약품 판콜A - 감기의 계절에도 부채표를 찾으세요!
- 2002.11.06 12:00 |
- <광고주 : 동화약품, 광고회사 : 대홍기획> 감기의 계절에도 부채표를 찾으세요! 동화약품 판콜A, 소화제 이어 감기약도 부채표 로고 활용한 TV-CM 펼쳐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동화약품의 대표로고, 부채표. 부채표의 명성이 소화제에 이어 감기약으로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