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제처 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제 및 발표대회
- 2012.10.09 12:00 |
- ■ 접수기간 : 2012. 10. 01 ~ 2012. 11. 02 ■ 홈페이지 : newlaw.moleg.go.kr/idea2012/main.html)
- [GUIDE] 국가등의 공공목적 광고물등의 표시방법 관련 규정
- 2017.11.1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국가등”이란?(표시주체) 공공목적 광고물등의 표시를 하는 주체에 관하여 법 제6조제2항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공공단체를 “국가등” 으로 규정하고, 영 제29조제2항은 “공공단체”로 다음...
- [트렌드 / 정책동향]중앙정부·지자체의 동향과 이슈
- 2016.01.13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글 _ 천용석(한국옥외광고센터 기획개발부 담당관)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일부개정안, 국회 통과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의 개정이 현실화 되었다. 행정자치부는 지난해 2월 전부개정안 입법예고를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 일부개정안을...
- [Column] 방송광고총량제 도입에 따른 광고계 영향
- 2015.06.11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장대호 방송통신위원회 방송광고정책과장 방송광고총량제 도입에 따른 광고계 영향 TV, 라디오 등 방송을 통해 이루어지는 광고(방송광고)는 수신료와 함께 방송사의 가장 중요한 수익원이 되어 방송프로그램 제작에 쓰이게 된다는 점, 소비자에 대한...
- [Special Issue]2014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주협회 합리적인 광고시장 조성 위해 노력할 터 최근 우리 경제를 둘러싼 상황이 그리 녹록지 않습니다. 외적으로는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엔고 현상으로 인해 기업의 수출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으며, 내적으로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가로막는 걸림돌들이...
- [Special Issue] 4. 옥외부문_ 진화하는 융합매체 디지털사이니지의 성장과 정부규제의 확대
- 2012.12.26 12:00 | 광고계동향
- 현재 광고의 트렌드는 대중매체만을 활용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크로스미디어전략이 각광을 받고 있다. 따라서, 소비자와의 접점이라고 할 수 있는 옥외광고도 다양하고 새로운 방법이 많이 시도되고 있다. 그러나 2012년은 옥외광고에 대한 정부의 규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