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ck & Choose
- 2009.08.11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8월, 221호
- 술 약한 사람은 술자리에 앉아서 독한 술을 받기가 가장 곤욕스럽다. 폭탄주에 원샷, 파도타기, 잔돌리기 등 약자를 배려하지 않는 술자리 문화를 유머스러움으로 꼬집는 광고가 있다. 롯데주류BG의 청하 광고가 그렇다.청하 광고는 단지 ‘청하’라는 술을 광고하는 것이...
- 하이트맥주 백두대간-꽃길 편
- 1999.05.11 12:00 |
- ’때묻지 않은 백두대간의 힘’ 하이트맥주의 새로운CF ’백두대간-꽃길’편이 내세운 슬로건이다. 하이트맥주가 최근 제작-방영하고 있는 백두대간- 꽃길 편은 한폭의 수채화같은 연인의 산책을 테마로 순수한 맥주라는 이미지를 미화시키고 있다. ...
- Hite Cool Concert
- 2009.06.17 12:00 | HS Ad, 2009년 05-06월, 219호
- 콘서트는 비밀리(?)에 추진되었음에도 순식간에 세간에 퍼져나가기 시작했다. 이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홍보전략에 힘입은 결과. 온라인을 통해 빅뱅을 활용한 콘서트 포스터 만들기, 댓글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학가에 티저 및 공식 포스터와 현수막을 게재하는...
- 김래원의 ‘하이트로 애인 만들기’
- 2003.11.11 12:00 |
- 김래원의 ‘하이트로 애인 만들기’
- 프라임맥주로 채워라, 100%!
- 2003.05.02 12:00 |
- 프라임맥주로 "채워라, 100%!"
- [Interview] 알쓸광잡 : 술자리 난제를 증명한 '테라 스푸너의 정리'
- 2022.12.29 12:00 |
- 리얼 탄산의 청아한 오픈음을 만들어내는 테라 스푸너. 어떻게 존재하는 것일까? 술자리 난제로 알려진 '테라 스푸너의 정리'를 3년간의 연구끝에 김상욱 교수가 증명해냈다. 증명 이후 남긴 그의 말. "모든건 '차이'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