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대상 수상팀 인터뷰: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 전 세계를 들썩들썩 더 강력하게 돌아온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스파이크스 아시아 (Spikes Asia) 은상 수상
- 2021.03.08 12:00 | HS Ad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기획,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캠페인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광고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 2020년, HS애드가 가장 돋보였다!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 선정
- 2021.01.08 12:00 | HS Ad
- ‘Agency of the Year’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020년 가장 뛰어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광고회사에 수여하는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습니다.
- HS애드 한국관광공사 캠페인,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역사를 바꾸다
- 2020.11.10 12:00 | HS Ad
- “조회수 2억 7천만 회” HS애드 역사상, 어쩌면 한국의 광고 역사상 최고 조회수일지도 모릅니다. 조회수의 대부분이 순수 오가닉이었고, 사람들은 누가 시켜서 억지로 보는 것이 아니라 ‘1일 1깡’ 처럼 ‘1일 1범’ 했습니다.
- 광고 속 그 음악 #32 들을수록 매력적이야! 코리안 스웩 담은 밴드 이날치
- 2020.10.14 12:00 | HS Ad
- 시대의 변화와 함께 국악과 대중 사이의 거리는 점차 멀어졌습니다. ‘우리 것’을 강조하거나 서양 음악과 융합을 펼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지만 이러한 간극은 좀처럼 좁혀지지 않았죠. 그런데 최근 다양한 문화를 흡수하고 경험한 젊은 세대가 국악 뮤지션으로서...
- [Media Insight]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 2016.08.03 12:00 | 광고계동향
- 동영상을 즐기고, 신문 대신 인터넷 뉴스를 본다고 한다. 우리나라야 인터넷 강국이라 하니 그렇다고 쳐도, 과연 다른 나라들도 그럴까? 얼마 전 이것을 확인해 줄 흥미로운 보고서가 발간되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발간한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보고서」가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