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1.05
-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 전 세계를 들썩들썩 더 강력하게 돌아온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기획 취재/조사 2021.03.08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기획,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캠페인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광고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 기획 취재/조사 2021.01.08
- ‘Agency of the Year’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020년 가장 뛰어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광고회사에 수여하는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0.11.10
- “조회수 2억 7천만 회” HS애드 역사상, 어쩌면 한국의 광고 역사상 최고 조회수일지도 모릅니다. 조회수의 대부분이 순수 오가닉이었고, 사람들은 누가 시켜서 억지로 보는 것이 아니라 ‘1일 1깡’ 처럼 ‘1일 1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