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발이 주는 그 놀라움에 대해 하이모 캠페인 with 김광규
- 2019.08.06 12:00 | CHEIL WORLDWIDE
- 어려운 품목이다.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누구도 그 존재를 눈치채지 못할수록 좋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로 우리 주변에 얼마나 많은 하이모 고객이 있는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자발적으로 바이럴되거나 입소문이 퍼지길 기대하는 것은...
- 소비자를 즐겁게 하는 브랜드! Enjoyable, 8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8.06 12:00 | CHEIL WORLDWIDE
- 있는 ‘미(Me)코노미’, ‘포미족’ 등은 모두 ‘나’ 중심에 둔 소비 계층을 말하는 신조어인데요. ‘나심비’와 ‘소확행’의 가치관을 갖고 있는 이들은 자신이 직접 만들고 참여해 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며, 수동적 소비에 머무르지 않고 스스로가 소비 활동에 직접...
- [New Creativity]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편 외
- 2018.08.09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편 외
- [New Creativity]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 외
- 2017.05.15 12:00 | CHEIL WORLDWIDE
-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_TV광고 KT 기업 PR 평창 5G 편_TV광고 KT 기업 PR 기가지니 편_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뉴발란스 편_바이럴 ...
- [내가 본 광고 이야기] 내 비장의 무기는 머리에 있다
- 2012.04.19 12:00 | CHEIL WORLDWIDE
- 젊음이란 것이 잠시 왔다 무정하게 떠나 버린다. 절정일 때는 그것이 영원히 계속될 것만 같은 착각들을 갖게 할 뿐더러 절정일 때는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미처 깨우치기도 쉽지 않다. 마치 짧디 짧은 봄날의 꽃처럼 살며시 왔다가 가버리는 것이 젊음이다
- [Cheil Creativity] Passion for Ideas
- 2011.10.18 12:00 | CHEIL WORLD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