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19.08.06
- 어려운 품목이다.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누구도 그 존재를 눈치채지 못할수록 좋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로 우리 주변에 얼마나 많은 하이모 고객이 있는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자발적으로 바이럴되거나 입소문이 퍼지길 기대하는 것은...
- 기획 취재/조사 2019.08.06
- 있는 ‘미(Me)코노미’, ‘포미족’ 등은 모두 ‘나’ 중심에 둔 소비 계층을 말하는 신조어인데요. ‘나심비’와 ‘소확행’의 가치관을 갖고 있는 이들은 자신이 직접 만들고 참여해 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며, 수동적 소비에 머무르지 않고 스스로가 소비 활동에 직접...
- 광고뒷이야기 2018.08.09
-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편 외
- 광고 2017.05.15
-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_TV광고 KT 기업 PR 평창 5G 편_TV광고 KT 기업 PR 기가지니 편_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뉴발란스 편_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