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와이드뷰] 콘텐츠 경쟁력 강화로 점점 성장하는 CJ E&M
- 2018.03.12 12:00 | CHEIL WORLDWIDE
- CJ E&M에서 처음 콘텐츠를 제작, 방송했을 때만 하더라도 지상파TV에 비해 낮은 퀄리티로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다. 소위 A급 스타들이 출연을 고사했고, 제작진도 경험이 부족해 기대에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지상파TV의 인기 PD 및 작가들을 적극적으로...
- [미디어와이드뷰] 콘텐츠 경쟁력 강화로 점점 성장하는 CJ E&M 2018년 CJ E&M 업프런트
- 2018.02.08 12:00 | CHEIL WORLDWIDE
- CJ E&M에서 처음 콘텐츠를 제작, 방송했을 때만 하더라도 지상파TV에 비해 낮은 퀄리티로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다. 소위 A급 스타들이 출연을 고사했고, 제작진도 경험이 부족해 기대에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지상파TV의 인기 PD 및 작가들을 적극적으로...
- [미디어와이드뷰] 케이블TV, 더 이상 보조 매체가 아니다
- 2017.01.24 12:00 | CHEIL WORLDWIDE
- 산업에 많은 영향력을 끼쳐 왔다. 초기에는 지상파TV 프로그램을 다시 보는 재방송 채널이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지금은 대박 콘텐츠를 양산하며 케이블TV를 바라보는 시선이 바뀌었다. 이런 변화를 주도한 CJ E&M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업프런트 상품을 내놓았다. ...
- [Special Report II] 최고의 매체 전문가들이 말하는 2016 미디어 전략
- 2016.04.29 12:00 | KAA저널
- 제시하기 위해 국 내 최고의 매체전문가를 대상으로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내년도 각 매체별 미디어 전략의 가이드라인을 조사했다. 지상파TV, 종편을 포함한 케이블TV, 온라인과 모바일, OOH(Out of Home media) 등 매체별 전략적 가이드라인을 통해 효율적인 미디어...
- [Media Insight 1] 통합이 답(答)이다. HOW?
- 2015.07.14 12:00 | 광고계동향
- 필자의 기고문, '방송광고의 재발견? 통합이 답(答)이다'를 다시 찬찬히 읽어보았다. 아니나 다를까. '최소한 To be Continued는 쓰지 말 것을'이라며 바로 후회했다. 글 ┃ 박준우 HS애드 미디어플래닝팀 국장 통합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대다수의...
- [Focus] 2013 한국광고대회
- 2013.12.13 12:00 | 광고계동향
- 신광고시대의 새로운 광고영역과 방향 제시 2013년 한국광고대회에서는 <Be Smart, More Creative>를 슬로건으로 내걸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오늘날 스마트미디어로 대변되는 미디어환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