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Brief] 광고 PR 5개 학회장, '광고 PR의 미래를 위한 제언' 결의문 체택
- 2017.08.1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 PR 학자들이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잘못된 관행 개선을 촉구하고 나섰다. 국내 광고 PR 분야 학자들로 구성된 5개 학회(한국광고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PR학회, 한국OOH광고학회,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단은 지난 7월 5일(수), ‘광고 PR의 발전을 위한...
- PR의 힘(2013년 개정판)
- 2013.06.28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배달했나? 기업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다. PR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인가? 상품과 기업의 운명, 문화와 국제 관계를 바꾼다. 그 힘은 어디서 나오나? 통합적 시각으로 공중과 소통할 때 나온다. 히트 곡을 만들고, 기업 파산을 막고, 통상 규제를 철폐하고, 전쟁을 일으키며...
- [Close up 1] 아시아 광고 산업의 미래를 위하여
- 2011.11.07 12:00 | 광고계동향
- 이순동)는 지난 10월 11일과 12일 양일간에 걸쳐 국제광고협회 일본지부와 함께 국제광고협회 한·일 교류 프로그램(IAA Korea-Japan Exchange Program)을 서울에서 개최하였다. 국제광고협회 한국지부(IAA Korea chapter)인 한국광고단체연합회(KFAA, 회장...
- [News brief] 2010 한국광고대회 성황리 개최 外
- 2010.12.1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광고계 최대 축제의 장 ‘한국광고대회’가 지난 11월 24일 잠실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천여명의 광고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2010한국광고대회’는 틀에 박힌 사고의 벽을 넘어서는 창의성을 통해, 관습의 벽을 깨는...
- [News Brief]「전광방송광고 통합관리시스템」 사업협약식 개최 外
- 2010.05.11 12:00 | 광고계동향
- 전광방송광고 통합관리시스템」 사업협약식 개최 外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한국전광방송협회와 협약을 통해 ‘전광방송광고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공동 추진에 합의했다. 양측은 통합 시스템을 통해 전국 120여개 상업전광판 중 60%인 70여개가 우선 통합하며...
-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식 출범 外
- 2010.03.1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언론재단, 신문발전위원회, 신문유통원 3개 기관을 통합해 탄생한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이성준)이 공식 출범했다. 2월 1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출범식에는 김형오 국회의장,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고흥길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