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인 life-log: 공덕동 광고인의 줄 서서 먹는 맛집 탐방 ? 1탄
- 2022.03.18 12:00 | HS Ad
- “먹기 위해 산다”라는 말이 심심치 않게 들리곤 합니다. ‘식(食)’이란 본래 삶을 영위하기 위한 의식주 중에 하나로, 기초적인 생활을 의미했는데요. 현대 사회에서는 그 의미가 많이 변한 듯합니다. 단순히 살기 위해 먹는 행위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맛을 음미하고,...
- 나를 살찌우는 책과 커피
- 2020.07.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결심하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돈 빼고 살찌우기를 실천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나만의 즐겨찾기 코스가 있다. 바로 독립서점에 가 두 손 가득 책을 산 뒤, 근처 예쁜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매우 중요)를 먹으며 함께 읽는 것! 마침 대홍기획 근처인 후암동에 가볼 만한...
- [TREND/CULTURE] 광고 속 그 음악 #10. 폭신하게 감싸주는 치유의 음악, 혼네
- 2018.10.22 12:00 | HS Ad
- 지친 하루의 끝. 무거운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계속 당신 주위를 맴도는 피로와 스트레스. 이럴 땐 망설이지 말고 푹신한 침대에 털썩 몸을 맡기는 것이 정답입니다. 시몬스 침대의 2018년 광고 ‘하루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하여’ 편은 이런 심리를 잘 담아내 많은...
- [마케팅 레시피] 경험을 파는 브랜닉 마케팅
- 2017.04.13 12:00 | CHEIL WORLDWIDE
- 브랜닉 마케팅(Brannic Marketing)은 브랜드(Brand)와 피크닉(Picnic)을 결합한 합성어로, 브랜드를 노골적으로 강요하지 않는 브랜드 경험이나 공간, 매장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들에게 그 공간이 돈 쓰는 곳이 아니라 즐기는 곳으로 인식시키는 게 중요하다....
- [Special] 2016 INNOVATIVE & CREATIVE SHOW
- 2017.01.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퓨디파이(PewDiePie)’를 아시나요? 다소 생소한 이름의 이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른다면 시대에 뒤떨어진 마케터 취급을 받을지도 모른다. 이 괴상한 닉네임을 쓰는 27세의 스웨덴 청년은 인터넷 세대들에게는 버락 오바마보다 더 잘 알려진...
- [Special Issue] 경계가 허물어진 시장 환경 속 패션산업 변화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2014년도 시장의 변화 포인트 2014년도는 그 어느 해보다 국내 패션 산업의 환경이 급변한 시기였다고 평가할 수 있다. 일견 시장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로, 소비자들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모바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