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밀함을 부르는 위스키
- 1999.01.22 12:00 |
- '악마의 유혹(?)’ - 은밀함을 부르는 위스키 - ‘은밀한 유혹’ 을 테마로 광고 캠페인 전개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를 사실적이고도 감각적으로 표현 갈색 위스키가 찰랑이는 투명한 On-the-rock Glass, 그 밑에 막 적은듯 잉크가 번진 메모지 한 장. 그...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
- 2024.02.07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바탕화면 박제용 03월 캘린더? ...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3D 프린터와 초개인화 마케팅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
-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 2022.03.17 12:00 | HS Ad
- 모두에겐 각자의 상식과 지식이 있습니다. 그 ‘알고 있는 것들’을 토대로 세상을 해석하고 입장을 취하죠. 당연하다고 알고 있던 것들이 깨지는 순간, 더 큰 세상을 만나고 새로운 사람이 되고 나아가 새로운 세상을 만납니다. 그래서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 도요타 자동차, 신형 크라운 CM 전개
- 2021.09.24 12:00 |
- 도요타 자동차가 고급 세단 ‘크라운’을 풀 모델로 체인지하며, 14번째가 되는 신형을 발매한다는 뉴TV CM ‘사랑은 이긴다’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CM은 재탄생(reborn )시리즈로,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를 연기하는 배우 기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