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웨이스트가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법
- 2021.07.02 12:00 | 제일기획
- 얻으며, 친환경 가치를 드러내는 제로웨이스트 샵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포장은 최소화하고, 오래 쓸 수 있으며, 동시에 폐기될 때도 자연에 가능한 충격을 주지 않는 제품을 다루는 제로웨이스트 샵. 하지만 제로웨이스트 샵은 단순히 포장 적게 하는 가게가 아니다....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0.27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광고연맹(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이하 AFAA)의 Executive Committee와 International Council(이하 총회)이 지난 9월 15일 줌을 이용한 화상회의로 개최됐다.
- [AD Insight 1] COVID-19, MZ 세대가 결합하며 더욱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
- 2020.08.28 12:00 | 광고계동향
- X세대부터 우리는 젊은 세대가 출현할 때 마다 그 세대를 분석하고 이해하고자 노력해왔다. 그러나 지금 전 세계는 이전의 새로운 세대 출현 때와는 다른 충격과 디지털 쇼크를 겪고 있다.
- 소비를 위한 최신 기술, 쇼퍼블 컨텐츠
- 2020.06.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발품을 팔아 물건을 구한다는 것. 철지난 유행가 가사처럼 낡은 이야기가 됐다. 스마트폰 액정에 손끝을 몇 번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의식주 대부분이 해결된다. 명동이나 가로수길보다 목좋은 매대를 세울 수 있는 곳은 스마트폰이다. 시장분석기관 DMC미디어에서 발간한...
- 디지털 르네상스
- 2019.11.06 12:00 | HS Ad
- 인생은 아이러니의 연속입니다. 가장 좋은 상태 혹은 가장 많은 사람이 누리고 인기가 많은 시기에 가장 반대의 것이 출현하죠. 산을 올라 정상에서 절정을 누리는 시기는, 반대로 보면 산을 내려가 땅을 바라봐야 하는 시작과 같습니다. 오르막길 내리막길의 좋고 나쁨이...
- [TREND/LIFE] 크래프트 맥주에서 홈브루잉까지! 마이크로 브루어리 트렌드
- 2019.01.02 12:00 | HS Ad
- 솔로의 쓸쓸함을 소재로 한 씨스타의 ‘나혼자’. 하지만 그 가사에 ‘맥주’가 더해지면 고독은 힐링으로 변합니다. 혼밥에 맥주를 곁들이면 위트 있는 식사가 되고, 맥주와 함께하는 혼영은 맘 편한 힐링이 되죠. 이제 맥주는 작정하고 마시는 ‘술’ 보다는 우리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