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 실제와 가상의 공존
- 2020.08.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건 진짜도 아니고, 가짜도 아니야. AR 앱으로 조카에게 공룡을 보여주며 말했다. 휴대폰 속 화면에선 티라노 사우르스가 거실 매트 위에 서 있다. 조카도 안다. 이건 AR 앱이고 어디서 다운받으면 되는지. 조카는 신기해하며 나에게 티라노가 얼마나 강한 공룡인지...
- [Cheil's up Ⅰ] 13만 명을 움직인 100인의 아이디어
- 2018.03.12 12:00 | CHEIL WORLDWIDE
- 동계올림픽 캠페인의 키 메시지이자,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를 준비하면서 우리 제일러와 클라이언트가 공유한 도전 정신의 메시지였다. 의미가 남달랐던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 1988년 이후 30년 만에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2018 평...
- [위기의 지상파 생존 전략과 미디어 활용 방안②] 지상파 광고효과 제고를 위한 미디어 전략 방안
- 2017.11.14 12:00 | KAA저널
- ‘지상파의 위기’라는 말이 익숙하다. 어느 광고주, 어느 타겟의 상품을 담당하던 상관없이 미디어 플래너라면 매년 매체 동향 보고에서 언급하게 되는 것이 “지상파가 전년 대비 시청률이 몇% 감소했다”는 말이다. 시청률로 대표되는 통계적...
- 정보의 홍수 시대, '큐레이션'에서 답을 찾다.
- 2017.09.20 12:00 | 메조미디어
- '결정 장애''에 빠지게 되었다. 어떤 것이 정말 내가 원하고 필요한 정보인지, 또는 나의 구매 행동이 합리적인 소비인가에 대하여 쉽게 판단 내리지 못하고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게 되는 것이다. 더군다나 인터넷과 모바일 이용 확산으로 정보의 접근성이 높아져 더...
- [인사/동정] 서비스플랜그룹, 플랜넷코리아 설립 및 홍준화 대표 선임
- 2017.03.23 12:00 | 서비스플랜코리아
- 본격 가동 2017년 3월 22일 – 세계적인 독일계 독립 광고대행사인 서비스플랜그룹이 자사의 디지털 사업 부문인 플랜넷의 한국법인(Plan.Net Korea)을 출범하고, 초대 대표로는 차이커뮤니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