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dia Insight1] BTL, 브랜드 체험의 프론트 라인
- 2014.06.12 12:00 | 광고계동향
- 인천아시안게임으로 이어지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브랜딩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됐었다. 대형 스포츠 이벤트는 비자, 아디다스, 현대자동차 등의 글로벌 스폰서쉽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비 스폰서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플레이를 하는 나이키 같은...
- [특집 Ⅲ] BTL이 국제화, 대형화, 통섭화 되고 있다
- 2012.01.11 12:00 | CHEIL WORLDWIDE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 블루오션 전략
- 2005.07.01 12:00 |
- 서명 : 블루오션 전략 저자 : 김위찬 외 출판사 : 교보문고 페이지수 : 311쪽 출판년월일 : 2005.04.07/초판 ISBN : 8970856579 경쟁없는 시장공간을 창출하여, 경쟁을 의미없게 만드는 성공전략 산업화 이래로, 기업들은 끊임없이 경쟁에 임해왔다.. 대부분의...
- 광화문에는 촛불이 없다 - 한국형 감성마케팅 / 장기영
- 2005.03.01 12:00 |
- 서명 : 광화문에는 촛불이 없다 저자 : 장기영 출판사 : 삼각형프레스 출판년월 : 2004년 06월 20일 ISBN: 8974679876 면 수 : 386쪽 대한민국을 변화시키는 두 가지 키워드, 감성과 디지털 냄비 근성도 힘이 된다! 우리 내부에 잠재되어 있는 놀라운 힘을 꺼내 보여주는 책!...
- 2024 라이프시그널 트렌드 : 현상과 대응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종잡을 수 없는 현상들, 그러나 새로움은 적었던 한 해, 2024년 어떻게 이해하고 대응할 것인가?”
- [어텐션, 크리에이터] 퇴근길 단 5분, 마케팅 트랜드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 4 추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마케터들은 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좇는다. “요즘 이게 트렌드인가?” “유행하는 이유는 뭐지?” 책도 사보고, 유료 콘텐츠도 신청하지만, 온종일 업무로 끙끙대고 나선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다. 인풋은 있어야겠는데, 책 읽을 에너지는 부족한 마케터들을 위해...